회장 인사말 > (주)짐 로지스

회사소개
(주)짐 로지스는 체계적인 물류 운송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장 인사말
JIM LOGIS
신속, 정확, 안전한 물류문화로 최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주)짐로지스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짐로지스는 1992년 창사이래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국내성장은 지속적인 성장가능성을 보였으며, 해외사업은 성장발전을 위한 기반을 다졌습니다. 초심(初心)을 경영이념으로 한 ㈜짐로지스는 철저한 고객관리와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짐로지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유통환경을 고려하여 수출입 해상, 항공, 철도, 프로젝트, 통관, 보험, 하역, 내륙운송 등 전 범위의 최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 산업현장과 사회기반시설은 물론 해상, 항공, 철도, 프로젝트, 통관, 보험, 하역 내륙운송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및 대한민국 물류산업 모든 현장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세상이 변해도 변하지 않는 ㈜짐로지스만의 바른 이념과 원칙이 있습니다. 그것은 신속, 정확한 안전한 물류문화입니다. 안전하고 신속 정확한 물류배송을 위해 물류배송단계에서 까다로운 원칙을 정하여 실천하고 있습니다.

㈜짐로지스는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이제는 안전하고 신속한 물류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이러한 ㈜짐로지스의 성장은 아낌없고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의 사랑이 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으로, 저희 임직원 모두는 항상 감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짐로지스는 꾸준한 발전과 성장으로 물류산업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전 세계적인 대표 종합물류기업으로 거듭남으로서, 여러분의 기쁨을 창조해 드리고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성실한 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박봉제